-
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저희 쇼핑몰에서는 상품에 따라 구매하실 때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일정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. 적립금은 1,000원이상시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상품별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최고 10%의 포인트가 지급되며,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고 데모몰측에서 결제가 확인되는 시점에 바로 적립됩니다. 적립금은 1,000원이상 적립하셨을 때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,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.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당사의 쇼핑몰를 이용하시면서 적립금은 구매 혹은 이용이 취소되었을 경우 함께 취소됩니다. 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
-
카드결제 취소가 되지 않아요.
취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나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결제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 또한 카드 결제 취소 시 카드사에 따라 일주일에서 7~10일 경과 후에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. 전산상에서 카드 취소는 당일 바라 되고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
카드 결제 후 취소를 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.
고객님마다 각각 카드 결제일이 다르기 때문에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너스 처리 되어 청구가 되고 있습니다. 이 부분이 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. 가급적 카드로 결제를 할 때에는 취소를 대비하여 꼭 결제일을 확인하시고 카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.
-
주문한 상품의 배송주소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배송 전일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:!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배송 후일 경우에는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넘어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주소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택배사로 전화하셔서 따로 요청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. 이점을 참고해주세요.
-
반품 하려고 합니다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교환&반품은 배송완료기준으로 7일 안으로 가능하며 배송완료에서 7일 경과 시, 일괄적으로 거래완료로 변경되며 거래완료 때는 교환&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-
교환&반품은 몇번 되나요?
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&반품은 배송완료기준으로 7일 이내 1회만 허용되며, 잘못된 배송 또는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정상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-
배송메세지에는 무엇을 기재하는건가요?
주문 시 배송 메세지 기재하는 곳이 있는데, 배송 메세지는 택배기사님께 전달하실 문구를 기재하시면 됩니다.예) 부재시 연락주세요. 경비실에 보관해주세요 등
-
주문했는데 추가 주문해서 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.
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배송전이라면 추가주문과 묶음배송이 가능하며,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주문접수 후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로 문의해주시면 추가 배송비 부담 없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-
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주문 상품을 변경할 시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에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답변 드립니다.
-
배송상태확인과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메인페이지에 보이는 마이페이지에서 “택배조회하기” 클릭하시면 택배 송장번호 조회 페이지가 확인됩니다. 이곳에서 송장번호를 조회하시면 상품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송장번호는 MY PAGE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